손흥민이 사라졌습니다
손흥민이 사라졌습니다
Blog Article
손흥민이 다시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발 부상으로 6경기 연속 결장합니다.
토트넘 홋스퍼는 4일 오후 10시 영국 런던의 런던 스타디움에서 2024-25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35라운드 웨스트햄 유나이티드와 원정 경기를 치릅니다.
현재 토트넘은 11승 4무 19패(승점 37점)로 16위, 웨스트햄은 9승 9무 16패(승점 36점)로 17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안제 포스테코글루 감독은 구글리엘모 비카리오, 아치 그레이, 케빈 단소, 벤 데이비스, 게드 스펜스, 파프 사르, 이브 비소마, 데얀 쿨루세프스키, 윌슨 오도버, 리찰리슨, 마티스 텔과 함께 웨스트햄 원정 경기에 선발 출전했습니다.
손흥민의 공백이 길어지고 있습니다. 벌써 6번째 경기입니다. 지난달 13일 울버햄튼 원더러스와의 경기를 시작으로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 노팅엄 포레스트, 리버풀, 보도/글림트, 그리고 현재 웨스트햄으로 출전 중입니다. 처음에는 그렇게 심각한 부상으로 보고되지 않았기 때문에 우려가 커지고 있습니다.
포스테코글루 감독은 "손흥민은 열심히 훈련하고 있다. 아직 개인 훈련을 하고 있지만 매일 잔디 위에 서서 나아지고 있다. 목요일에 뛸 수 있을지 지켜봐야 할 것 같다"고 손흥민의 현재 상태를 공개했습니다. 목요일, 즉 보도/글림트와의 경기에 출전할 수 있을지는 지켜봐야 할 것 같다고 말하면서도 웨스트햄과의 경기에는 출전하지 않겠다고 직접 밝혔습니다. 토토사이트 추천
물론 토트넘에게 웨스트햄전은 큰 의미가 없습니다. 이미 리버풀을 상대로 1-5로 패하며 구단 역사상 한 시즌 최다 패배라는 불명예스러운 기록을 세웠고, 주중에는 보도/글림트로 이동해야 합니다.
이에 따라 포스테코글루 감독은 휴식을 취하고 로테이션을 시행했습니다. 도미닉 솔란케, 제임스 매디슨 등 주요 선수들은 웨스트햄전에 출전하기 전에 휴식을 취할 예정입니다.